이땅에서의 삶은 고단하다. 세상이 주는 자랑도 기쁨도 쾌락도 잠시 지나갈 뿐 마음은 여전히 공허한 허공을 맴돌 뿐이다. 이 글을 쓰게된 나 역시 이 굴레를 벗어나지 못함으로 깊은 수렁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었다.
요한복음4:14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하나님께서는 내 삶의 긴 여정을 통하여 나를 낮추셨다. 이제 아무것도 잡을 기력조차 없을 때 주님을 찾게 하시고 그분 앞에 엎드리게 하셨다. 그리고 내가 하나님앞에 용서받을 수 없는 죄인임을 낱낱히 깨달아 되돌아볼 수 있게 하셨다. 통회의 눈물을 쏟게 하시고 사랑으로 용납하여 주시며 위로하여 주셨다. 그분은 말라비틀어진 나의 마음을 그분의 생명수로 적시어 주셨다. 결코 목마르지 아니하는 그분의 생명수로 나를 회복시키시고 치유케 하셨다. 이제 내 안에, 예수그리스도의 생명수가 영원토록 솟아나는 우물이 있다.
시편23:1-3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예수그리스도는 길을 잃고 헤메이다 지쳐 쓰러진 나를 찾아 품에 안아주신 나의 목자이시다. 이 책을 통하여 당신을 위하여 준비해 놓으신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의 동산을 발견하게 되기를 기도한다.
Life on earth is hard. The boast and the pleasures of this world are fleeting, and the heart is still empty. I, too, struggled for many years as I could not escape from the grips of this world.
John 4:14(NIV)
But whoever drinks the water I give them will never thirst. Indeed, the water I give them will become in them a spring of water welling up to eternal life.
God humbled me through the long journey of my life. When I had no longer had any strength left to go on, God led me back to Him and I fell before Him. He revealed to me that I was an unforgivable sinner before God. He poured in me tears of repentance and He accepted me with love and comfort. He soaked my parched heart with His water of life and restored my soul. Now I have in me a well that springs everlasting water of Jesus Christ.
Psalms 23:1-3(NIV)
The Lord is my shepherd, I lack nothing. He makes me lie down in green pastures, he leads me beside quiet waters, he refreshes my soul. He guides me along the right paths for his name’s sake.
Jesus Christ came and found me when I fell down, exhausted and lost. He embraced me with His love. He is my shepherd. I pray that this book helps you find the Lord’s wonderful garden of grace.
저의 삶속에 들어오신 하나님의 이야기를 책으로 엮어 발간하였읍니다.
수년전 글쓰기를 끝내고 책으로 출간하려고 하였지만 사정이 여의치않아 미루었는데
출판사역을 섬기시는 블로그 친구 종려가지 한치호 목사님의 아낌없는 도우심으로 출간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이를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제가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난 이후 저의 삶의 주인은 저로부터 하나님으로 바뀌었읍니다. 하나님께서 주인이 되신 삶은 참으로 엄청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영이신 하나님과 교제를 하며 그분의 기쁨을 위하여 살아가는 삶에는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초월적인 자유와 기쁨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영원한 생명이 있는 삶 입니다. '창조주를 볼 수 없는 영적 장애'는 이 놀라우신 사랑의 하나님에 관한 책입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의 은혜의 동산으로 들어오기를 지금 기다리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은혜의 동산이 모든 사람들의 동산이 되기를 두손모아 기도합니다.
저자: 장종현,
galileenewlife2011@gmail.com, KakaoTalk ID:Green2017
'창조주의 이야기(책) > 책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네게 보여줄 땅으로 가라 (0) | 2020.07.25 |
---|---|
창조주를 볼 수 없는 영적 장애 (0) | 2020.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