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의 찬송가

천성을 향해 가는 성도들아

사랑배달부 2021. 7. 5. 01:36

은혜의 찬송가  24

 

천성을 향해 가는 성도들아

(I. Watts, 1674-1748)

 

천성을 향해 가는 성도들은 소망을 세상이 아닌

하늘나라에 두고 살아가는 하나님의 백성들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을 아는 자요 죽음과 부활을 믿는 성도들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하나님께로 돌아온 거룩히 구별된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1 천성을 향해 가는 성도들아 앞길에 장애를 두려말아라

성령이 너를 인도하시리니 지체를 하고 있느냐

 

영원한 하늘나라를 바라보며 그곳을 향해 가는

성도들에게 많은 장애물이 있을 있습니다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 믿지않는 자들은

예수님을 믿어 나의 주로 영접한 사람들을 이해할 없읍니다

어찌보면 미친 사람 같기도 합니다. 이는 당연한 것입니다

세상사람들은 세상을 바라보며 꿈꾸고 생각하며 살아가지만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삶의 주인이 내가 아닌 하나님으로 바뀌어졌기 때문에

하나님의 나라를 꿈꾸며 세상 사람들과 구별된 삶을 살아가기 때문입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예수를 믿는다 하면서 믿음이 없는 자와 같이

세상 일에 매여 세상의 종노릇하며 살아간다면

사람은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나를 지으신

그분을 아직 알지 못하는 사람일 것입니다

내가 죄인임을 알지 못함으로 나의 죄를 사하여주시기 위하여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고 부활하신 사랑의 예수님을 믿을 없는 것입니다

 믿음이 없는 자는 그의 삶의 주인이 여전히 나이기 때문에

나의 뜻대로 세상을 살아가며 고통과 좌절과 허무함과 어두움 속에서

세상의 복락을 구하고 찾으며 죄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어 나의 주인으로 영접한 사람은 나의 뜻대로 살아가지 않습니다

안에 함께 계시는 성령님의 소욕을 따라 변화된 삶을 살아갑니다

그러므로 성도들은 앞길의 장애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나의 앞길을 열어주시고 내가 넘어지려할 일으켜 세우시는

삼위일체 하나님, 성부,성자,성령 하나님을 의지하며 영원한 생명이 있는

하늘나라에 소망을 두고 세상을 살아갑니다

 

빌립보서3:12

나는 내가 이미 도달한 것처럼 말하지 아니하며

이미 완전한 것처럼 말하지도 아니하고

다만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나를 붙잡아 이루시고자 하신

그것을 붙잡으려고 뒤따라 가노라.

 

예수님을 믿어 하나님께로 돌아온 자는 죄로 물든 옷을 벗고

예수그리스도의 의로운 옷으로 갈아 입었지만

여전히 죄로 물든 육신을 입고 살아갑니다

하지만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하나님의 은혜로,

죄를 멀리하고 싫어하며 죄와 싸우며 살아갑니다

어두운 영의 세력과 전쟁을 치루며 살아갑니다 이것이 성화의 과정입니다

젖먹이 어린 아이가 젖을 사모하고 엄마의 품에서 평안을 누리듯이

하나님의 넒은 사랑의 품안에서 말씀을 사모하고 의지하며

그분께 모든 것을 아뢰고 구하는 기도의 삶을 살아갑니다

날마다 예수님께 가까이 나아가며 그분으로 충만하여져 갑니다

나를 부인하고 나의 십자가를 지고, 좁은 길을 걸어가신,

예수 그리스도를 좇는 삶을 살아갈 있는것입니다

 

2 가는 길을 누가 비웃거든 확실한 증거를 보여주어라

성령이 친히 감화하여주사 저들도 길을 얻으리

 

예수님은 세상에서 비웃음과 조롱과 핍박의 대상이셨습니다

그분은 죄가 없으시고 세상과 다르시며 빛이시기 때문에

어둠과 죄의 그늘에 있는 세상이 그분을 싫어하고 대적하려 하는 것입니다

믿음으로 예수님을 좇아 살아가는 사람들을 세상이 비웃는 것도

하나님의 나라가 세상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사도행전 1:8

 오직 성령님께서 너희에게 임하신 후에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유대와 사마리아에서 그리고 땅의 지역까지 이르러

 나를 위한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예수님을 믿는 하나님의 자녀는 성령을 받은 사람입니다

예수님을 나의 마음의 문을 열어 영접함으로

영이신 그분께서 안에 내가 그분 안에 거하는

예수 그리스도와 연합된 그리스도인입니다

삶이 사람을 벗고 사람으로 변화된 것은

성령님이 나에게 임하여 나의 삶을 인도하시기 때문입니다

이제 나의 삶에 하나님의 권능이 임하신 것입니다

이제 성령의 사람이 되어 끝까지 이르러 어디에서나

나를 사망에서 생명으로 건져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살아갑니다

 

3. 가는 길을 모두 가기 전에 손에 검을 꽂지 말아라

마귀 흉계 모두 깨뜨리고 끝까지 싸워 이겨라

 

하나님의 백성의 최강 무기는 하나님의 말씀, 성령의 검입니다

구약39 신약27권으로 66권의 하나님의 말씀은

길과 진리와 생명으로 그리고 빛과 사랑으로 가득합니다

일으면 읽을수록 넘치는 생명수와 은혜의 물결이 나의 마음을 덮어줍니다

말씀이신 예수님께서 나의 삶을 말씀으로 축복하여 주시고

어떠한 폭풍우도 잠재워주시며 하늘의 평강으로 채워주십니다

이땅에서 나그네의 길을 가는 동안에 성령의 ,

말씀을 접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나의 삶에 말씀이 사라지면

나의 마음은 부패하기 시작하여 마귀들이 쏘아대는

불화살의 공격에 무너지게 것입니다

하지만 겁낼 없습니다 주님께서 나와 함께하시며

말씀과 기도안에서 은혜의 삶을 살아가도록 인도하여 주시고

빛과 사랑으로 위로하여 주시니 주님과 함께  승리할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는 믿는 자의 필수 병기입니다

 

로마서8:39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창조물이라도

능히 우리를 그리스도 예수 우리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떼어 놓지 못하리라.

 

하나님께로 돌아온 사람은 만왕의 예수님이 나의 대장되시니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죄와 사망으로부터 영원한 생명으로 구하여 주신 사랑으로,

굳건한 그분의 팔로, 영원한 생명과 은혜의 동산을 누리도록 지켜주실 것입니다

사탄마귀가믿는 자를 하나님의 사랑에서 거세게 공격하며 떼어 놓으려 하지만

하나님의 빛과 사랑을 두려워함으로 백전 백패하며 도망치고 것입니다

 

(후렴)

앞으로 앞으로 천성을 향해 나가세 천성문만 바라고 나가세

모든 천사 너희를 영접하러 앞에 기다려 있네

 

믿는 자는 돌아볼 없이 하늘 문을 바라보고 앞으로 전진하면 됩니다

믿음의 경주를 마치고 영접하러 나온 천사들과 함께 기뻐하며

예수님의 품에 안기게 것입니다

눈물도 슬픔도 죽음도 없는 밝고 명랑한 천국에서

그분을 위하여 천사들과 함께 하늘과 땅에서

찬송과 영광을 주님께 영원히 올려드리게 것입니다

할렐루야!

 

 

찬송 401 천성을 향해 가는 성도들아

           

 

하나님 아버지!

나같은 죄인을 살리시고

생명으로 살게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이 세상의 폭풍속에 살아가지만

밝고 평화로운 천성을 바라보며

하나님의 기쁨과 영광을 위하여 삶을 드리기 원하오니

언제나 저희들과 함께하시고

강같은 평화와 바다같은 은혜의 물결로

저희들의 삶을 채워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은혜의 찬송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 같은 죄인 살리신  (0) 2021.07.19
나 위하여 십자가의  (0) 2021.07.12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  (0) 2021.06.28
나의 생명 드리니  (0) 2021.06.21
어려운 일 당할 때  (0) 2021.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