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의 찬송가

나의 생명 드리니

사랑배달부 2021. 6. 21. 01:26

은혜의 찬송가 22

 

348 나의 생명 드리니

(F.R.Havergal,1874 작사)

 

일생을 살아가면서 나의 죄를 위하여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날 있다면 그리고 그분의 십자가 사랑을 믿어

나의 주인으로 영접한다면 이보다 축복은 없을 것입니다

 

1  나의 생명 드리니 주여 받아주셔서

   세상 살아갈 동안 찬송하게 합소서

 

찬송가 가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으로 다시 태어난

놀라운 은혜와 기쁨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나의 생명을 드리니 주여! 받아주셔서! 찬양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없는 삶에서 하나님과 함께 하는 삶으로 변화되어  

기쁨과 자유를 누리는 믿는자의 고백입니다

사망의 삶에서 영원한 생명의 삶으로 바뀌어진 기쁨의 간증을

세상 살아갈 동안 멈추지 아니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빛과 사랑의 나라입니다

분쟁과 시기와 분노와 미움이  없는 은혜의 동산입니다

그곳에 자유와 기쁨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가 세상의 멸시와 핍박을 무릅쓰고

예수님의 생명의 십자가 복음을 외치고 전하는 것은

하나님은 모든 자가 하나님께 돌아오기를 바라시기 때문입니다

 

마태복음 16:24-25

그때에 예수님께서 자기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어떤 사람이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지니라.

누구든지 자기 생명을 구원하려 하는 자는 그것을 잃을 것이요,

 누구든지 나로 인해 자기 생명을 잃으려 하는 자는 그것을 찾으리라.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 그분을 좇아 살아가는 사람은

예수님의 마음을 닮아 그분과 같이 살아 가고픈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어떤 사람이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지니라말씀하십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복음의 핵심은 십자가 죽음과 부활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죽음과 부활은 바로 그분의 놀라운 사랑입니다

나같이 용서받을 없는 더럽고 추한 죄인을 살리시고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하여 십자가에 달려 순결한 어린양

제물이 되시어 십자가에 피를 뿌리고 죽으시고 부활하심으로

나를 포함한 인류의 죄의 문제를 해결하여 주신 것입니다

이제 내가 하나님앞에 용서받을 없는 죄인임을,

하나님을 몰라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아가지 못한 죄인임을,

세상의 우상들을 섬기며 죄와 어둠속에서 온갖 더러움을 휘젖고 다닌 죄인임을,

깨닫고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의 사건을 믿어 그분을 나의 주인으로 영접한 자는

나의 모든 죄가 깨끗하게 씻김을 받은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나의 모든 죄를 뒤로 던져 버리시고

나의 죄를 더이상 기억조차 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은 나의 죄로 물든 육신이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 달려 죽었슴을 믿는 자입니다 또한 그분의 부활과 함께

새로운 생명으로 다시 태어났음을 믿는 자입니다

나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예수님을 좇아 살아가는 자입니다

 

2  손과 발을 드리니 주여 받아 주셔서

   주의 일을 위하여 민첩하게 합소서

3  나의 음성 드리니 주여 받아 주셔서

   주의 진리 말씀만 전파하게 합소서

 

예수님을 믿는 자는 먹든지 자든지 무엇을 하든지

나를 사망에서 생명으로 구하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아갑니다

그리스도의 영광은 십자가 사랑에 있습니다

죄인 사람이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 앞으로 돌아오면

하늘의 축복이요 영광입니다 하늘의 잔치가 열려질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은 어느 이든지 길과 진리와 생명이신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을 전하지 않을 없을 것입니다

손과 발을 그리고 음성을 주님께 드리고 나의 삶을 주님께 드리게될 것입니다

주님은 드려진 나를 움직이시고 사용하시어

불쌍한 죄인들에게 긍휼을 베풀어주시고

그들을 생명의 시냇가로 인도하여 주실 것입니다

 

고린도전서3:16-17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영께서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께서 그를 멸하시리니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며 너희가 성전이니라.

 

그리스도인의 몸은 하나님께 드려진 성전입니다

내가 영접한 성자 하나님께서 나와 함께 지내시는 곳입니다

죄가 없으신 그분께서 편히 거하시며 나의 삶을 통하여

그분의 빛과 사랑을 세상에 뿌려주시고 나누어 주실 있도록

빛의 자녀로 살아가야할 것입니다 그러기에 그리스도인은

 말씀과 기도를 잠시도 내려놓을 없는 것입니다

말씀과 기도가 나의 일상이 나의 삶에 언제나 성령님께서 충만하게 거하시며

주님의 마음으로 살아갈 있도록 도우실 것입니다

 

4  나의 보화 드리니 주여 받아 주셔서

   하늘나라 위하여 뜻대로 쓰소서

 

예수님을 나의 주인으로 영접한 사람은 삶을 인도하시는

주님께 나의 귀한 것을 드리기 위하여 내가 갖고있는

값진 보화를 드려 그분의 뜻을 따르려 합니다

그분께 받은 사랑이 너무 커서, 나의 삶의 모든 주권이

주님께 있음을 깨달아 알기 때문에 나의 몸과 마음을 다하여

주님의 일에 쓰임받기를 원하게 됩니다

 

마태복음6:20-21

오직 너희 자신을 위해 보물을 하늘에 쌓아 두라.

거기서는 좀이 먹지도 녹이 슬지도 않으며

거기서는 도둑이 뚫지도 훔치지도 못하느니라.

너희 보물이 있는 곳에, 거기에 너희 마음도 있으리라.

 

하나님께로 돌아오지 못한 사람은 세상의 신들을 섬기며

세상의 것을 많이 갖고 누리기를 바랄 밖에 없습니다

세상에서 보다 많은 부와 권력과 명예를 누리며

비교 우위의 자랑을 누리며 살아가고픈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보다 많은 것을 갖고 누리는 사람을 만나면

위축되기도 하고 시기와 질투심도 일게되는 것입니다

세상의 것들은 가지면 가질수록 마음만 오만하여질

몸과 마음은 병들고 시들어 바싹 마른 가시덤불과 같이,

가뭄에 갈라터진 논바닥과 같이, 황폐하여질 것입니다

이세상에서의 삶은 많은 부와 명예와 권력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삶의 진정한 행복과 기쁨을 누리는 것과 상관이 없다는 말씀입니다

세상의 모든 주권은 창조주 하나님께 있습니다

결론은 내가 어떤 처지에 있든지 나를 지으시고 우주만물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께로 돌아와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로 돌아와서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평강이 내게 임할때

나의 광야와 같은 메마른 삶에 푸르른 싻이 돋아나고

아름다운 성령의 열매들이 열리게 것입니다

 

창조주 하나님께로 돌아온 사람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

나의 주로 영접한 그리스도인입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나같은 죄인을 살리시어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기 위하여

화목제물로 성자 예수님을 이땅에 우리와 같은 몸으로 보내셨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은 죄로 인하여 끊어졌던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되어 그분의 은혜의 동산으로 돌아온 사람입니다

나의 모든 몸과 마음의 보화를 하늘에 두기 원하며 영원한 생명의 삶을

이땅에서부터 누리며 살아가는 은혜의 사람입니다

 

5  나의 시간 드리니 주여 받아주셔서

   평생토록 위해 봉사하게 합소서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는 내가 자든지 먹든지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지

나를 사망에서 영원한 생명의 나라로 구하여 주신 그분을 위하여 살아갑니다

나의 몸과 마음이 거룩히 구별되기를 간절히 구하는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갑니다

나의 삶을 제사로 여호와 하나님께 드리며 살아갑니다

놀라운 축복은 오직 하나님의 나라로 돌아온 만이

있는 축복의 삶이요 기쁨과 감사와 평화가 가득한 주님의 세계입니다

 

갈라디아서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박혀 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노라.

그러나 내가 아니요 그리스도께서 안에 사시느니라.

나는 지금 내가 육체 안에서 사는 삶을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해 자신을 주신 하나님의 아들의 믿음으로 사노라.

 

기록된 말씀은 그리스도인의 삶을 명료하게 말씀하여주십니다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핵심이 되는 말씀입니다

그리스도인의 세례는 나의 더럽고 추한 나의 옛사람을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못박고 물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는

부활의 생명을 갖게됨을 뜻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나는 죽고 예수 그리스도로 살아가는 삶은

내가 그리스도의 , 성령으로 거듭나서 이제

예수 그리스도의 영이 나의 삶을 주관하시는 것입니다

나의 힘으로는 없었던 것을 성령님의 권능으로

원수도 사랑하며 살아갈 있게된 것입니다

하나님은 지금도 이세상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참혹한 죄를 회개하고

창조주 하나님께로 돌아오기를 바라며 기다리고 계십니다

하나님을 주인으로 모시는 가정은 어두움과 미움이 사라지고

그곳에 예수 그리스도의 빛과 사랑이 가득하게 오를 것입니다

할렐루야!

 

 

찬양 348 생명 드리니

 

 

하나님 아버지

나 같은죄인을 용서하여 주시고

빛과 사랑의 자녀로 삼아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나의 죄를 위하여 십자가를 지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살아가며

길과 진리와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은혜의 찬송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성을 향해 가는 성도들아  (0) 2021.07.05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  (0) 2021.06.28
어려운 일 당할 때  (0) 2021.06.14
돌아와 돌아와  (0) 2021.06.07
저 밭에 농부 나가  (0) 2021.05.31